학년군별 융합(STEAM)놀이 프로그램 적용을 통한 창의적 사고력 신장
- 운영과제1. 융합놀이 프로그램 운영 체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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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융합교육을 위한 STEAM 환경 구성
나. STEAM 교육공동체 역량강화
다. 교과 속 융합요소 분석을 통한 STEAM교육과정 재구성 - 운영과제2. 학년군별 융합놀이 프로그램 구안ㆍ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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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학년군별 융합놀이 프로그램 운영
나. 융합놀이 창의적 체험활동 운영
다. 주5일제를 위한 토요융합 놀이프로그램 운영 - 운영과제3. 다양한 융합교육 참여기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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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다양한 교내외 행사를 통한 융합놀이 프로그램 운영
나. 교육재능기부를 통한 융합놀이 프로그램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