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서문초등학교 로고이미지

STEAM 리더스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년군별 융합(STEAM)놀이 프로그램 적용을 통한 창의적 사고력 신장

운영과제1. 융합놀이 프로그램 운영 체제 구축
가. 융합교육을 위한 STEAM 환경 구성
나. STEAM 교육공동체 역량강화
다. 교과 속 융합요소 분석을 통한 STEAM교육과정 재구성
운영과제2. 학년군별 융합놀이 프로그램 구안ㆍ적용
가. 학년군별 융합놀이 프로그램 운영
나. 융합놀이 창의적 체험활동 운영
다. 주5일제를 위한 토요융합 놀이프로그램 운영
운영과제3. 다양한 융합교육 참여기회 제공
가. 다양한 교내외 행사를 통한 융합놀이 프로그램 운영
나. 교육재능기부를 통한 융합놀이 프로그램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