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 중 학 교 | 고 등 학 교 | 총계 | |||||||||||||||||||
---|---|---|---|---|---|---|---|---|---|---|---|---|---|---|---|---|---|---|---|---|---|---|
학년 | 1 | 2 | 3 | 특수 | 계 | 1 | 2 | 3 | 특수 | 계 | ||||||||||||
반별 | 1 | 1 | 1 | 통합지원반 | 4학급 (특수1) |
1 | 1 | 1 | 통합지원반 | 4학급 (특수1) |
8학급 (특수2) |
|||||||||||
성별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학생 인원 | 10 | 13 | 16 | 4 | 12 | 14 | 4 | 1 | 38 | 31 | 13 | 7 | 10 | 11 | 12 | 8 | 3 | 0 | 35 | 26 | 73 | 57 |
23 | 20 | 26 | 5 | 69 | 20 | 21 | 20 | 3 | 61 | 130 | ||||||||||||
계 | 23 | 20 | 26 | 20 | 21 | 20 |
구분 | 교원 | 행정요원 | 총계 | ||||||||||||
---|---|---|---|---|---|---|---|---|---|---|---|---|---|---|---|
교장 | 교감 | 부장 | 교사 | 계 | 행정 실장 |
주무관 | 교무 실무사 |
영양 실무사 |
시설 관리 |
조리원 | 학교 환경 |
계 | |||
중 | 남 | 1 | 4 | 6 | 0 | 6 | |||||||||
여 | 1 | 1 | 5 | 6 | 1 | 1 | 7 | ||||||||
고 | 남 | 1 | 6 | 7 | 1 | 1 | 1 | 3 | 10 | ||||||
여 | 2 | 3 | 5 | 2 | 1 | 1 | 3 | 1 | 8 | 13 | |||||
계 | 1 | 1 | 4 | 18 | 24 | 1 | 3 | 2 | 1 | 1 | 3 | 1 | 12 | 36 |
시설 구분 |
총부지 (㎡) |
체육장 (㎡) |
교사 | 보통 교실 |
관리실 | 특별 교실 |
급식소 | 기숙사 | 강당 | 당직실 | 창고 | 급수 시설 |
화장실 | 사택 |
---|---|---|---|---|---|---|---|---|---|---|---|---|---|---|
중·고 | 25,824 | 13,290 | 2 | 6 | 5 | 24 | 1 | 1 | 1 | 1 | 5 | 2 | 16 | 7 |
※ 특별 교실
통합지원실(중), 통합지원실(고), 모둠학습실Ⅰ, 모둠학습실Ⅱ, 협의회실, 가사실, 음악실, 미술실, 다목적실, 설천갤러리, 도서관, 표현활동실, 교사휴게실, 평가실, 보건실, 진학실, 상담실, 늘품교실, 설천마루실, 배움마당실, 학생자치회실, 토론학습실1, 토론학습실2, 과학준비실, 화학생물실, 물리지구과학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