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온라인 결석 신고 기능 개선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9.24 | 조회수 | 38 |
첨부파일 |
|
||||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2024년 9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기능을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하였습니다. 이에 사용자 매뉴얼을 안내해 드립니다.
가. 기능 적용일: 2025. 9. 12.(금) 나. 주요 개선 사항: 지각, 조퇴, 결과 신고 기능 추가, 담임의견 작성란 신설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학부모)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자녀지원에서 결석신고서 등 제출 (학 교) 나이스-교육활동신청관리에서 결석신고서 등 접수, 처리
|
이전글 | 2026학년도 산서중고등학교 교과서 선정 계획 |
---|---|
다음글 | 2025학년도 산서중고 도서관 2차 구입예정 도서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