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서중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온라인 결석 신고 기능 개선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09.24 조회수 37
첨부파일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2024년 9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기능을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하였습니다. 

이에 사용자 매뉴얼을 안내해 드립니다. 

 

 가. 기능 적용일: 2025. 9. 12.(금)

 나. 주요 개선 사항: 지각, 조퇴, 결과 신고 기능 추가, 담임의견 작성란 신설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학부모)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자녀지원에서 결석신고서 등 제출

(학  교) 나이스-교육활동신청관리에서 결석신고서 등 접수, 처리

 

이전글 2026학년도 산서중고등학교 교과서 선정 계획
다음글 2025학년도 산서중고 도서관 2차 구입예정 도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