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부모 등 학교구성원 예산참여 방법 안내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11.25 | 조회수 | 3 |
| 첨부파일 |
|
||||
|
학부모님께! 안녕하십니까? 평소 학교 교육을 성원해 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항상 댁내 평안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드릴 말씀은 2026학년도 우리 학교 예산을 편성함에 있어 학부모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의 입장에서 학교가 자녀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해주었으면 좋을지 등 참신한 의견을 제출해 주시면 실현 가능성, 예산 가용성 여부 등을 종합 검토하여 가능한 한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의견수렴 기간: 2025. 11. 26.(수) ~ 2025. 12. 12.(금) □ 참여대상: 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 참 여 방 법: 설문지 의견 작성(뒷면) □ 제 출 방 법: 2025. 12. 12.(금)까지 -방법 1: 행정실 제출 ⇒ 직접 제출 및 팩스 전송(FAX. 584-6859) -방법 2: 학교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sangseo-m)[ ⇒ [학교마당] - [학부모예산참여방] - 의견서 탑재 ※ 문의사항 : 행정실(☏582-5006) 2025. 11. 25. |
|||||
| 다음글 | 2025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부모 등 학교구성원 예산참여 방법 안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