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부모 등 학교구성원 예산참여 방법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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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2.12.12 | 조회수 | 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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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예산안 편성을 위한 학교구성원 예산 참여 방법 안내
□ 학교 홈페이지를 통한 의견제출
학교홈페이지-예산공개방-학부모예산참여방 운영 기간: 2022. 12. 13 ~ 12. 23(11일) 참여방법: 학생아이디로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학부모예산참여방에 예산 반영에 대한 의견을 글쓰기를 통하여 등록하시면 됩니다.
□ FAX 또는 우편, 서면을 통한 의견제출 - FAX로 의견을 제출할 경우: 063-584-6859 - 우편으로 제출할 경우: 전라북도 부안군 상서면 고인돌로 17 상서중학교 행정실 - 직접 방문하실 경우: 본교 행정실(운영시간: 08:30 ~ 16:30, 월~금요일) ※ 의견제출 서식: 첨부파일 참조 ? □ 2023학년도 예산안에 반영하기 위하여 검토 및 행정적 절차 등 본교 예산편성 일정을 감안하여 의견이 있으신 분은 12. 23(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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