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서중학교 로고이미지

학부모예산참여방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부모 등 학교구성원 예산참여 방법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2.12.12 조회수 25
첨부파일

2023학년도 예산안 편성을 위한 학교구성원 예산 참여 방법 안내

 

□ 학교 홈페이지를 통한 의견제출

 

학교홈페이지-예산공개방-학부모예산참여방 운영

기간: 2022. 12. 13 ~ 12. 23(11일)

참여방법: 학생아이디로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학부모예산참여방에 예산 반영에 대한 의견을 글쓰기를

통하여 등록하시면 됩니다.

 

□ FAX 또는 우편, 서면을 통한 의견제출

 - FAX로 의견을 제출할 경우: 063-584-6859

 - 우편으로 제출할 경우: 전라북도 부안군 상서면 고인돌로 17 상서중학교 행정실

 - 직접 방문하실 경우: 본교 행정실(운영시간: 08:30 ~ 16:30, 월~금요일)

※ 의견제출 서식: 첨부파일 참조

□ 2023학년도 예산안에 반영하기 위하여 검토 및 행정적 절차 등 본교 예산편성 일정을 감안하여

    의견이 있으신 분은 12. 23(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4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부모 등 학교구성원 예산참여 방법 안내
다음글 2023학년도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