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서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상서중학교 교내 전봇대 이설 공사에 따른 민원발급 업무 불가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2.21 조회수 108

상서중학교 교내 전봇대 이설 공사에 따른 민원발급 업무 불가 안내  

1. 사유: 상서중학교 교내 전봇대 이설 공사에 따른 정전

2. 정전 일시: 2024.2.22.(목) 12:00~13:30

3. 불가 업무: 팩스 및 방문 민원(단, 정부24 또는 유관 기관 전자적 민원 발급은 가능)

이전글 2024학년도 1학기 학급별 임시시간표
다음글 감염병 예방 관리 교육 자료 및 감염병 주간 소식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