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서중학교 교내 전봇대 이설 공사에 따른 민원발급 업무 불가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2.21 | 조회수 | 108 |
상서중학교 교내 전봇대 이설 공사에 따른 민원발급 업무 불가 안내 1. 사유: 상서중학교 교내 전봇대 이설 공사에 따른 정전 2. 정전 일시: 2024.2.22.(목) 12:00~13:30 3. 불가 업무: 팩스 및 방문 민원(단, 정부24 또는 유관 기관 전자적 민원 발급은 가능) |
이전글 | 2024학년도 1학기 학급별 임시시간표 |
---|---|
다음글 | 감염병 예방 관리 교육 자료 및 감염병 주간 소식지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