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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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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학년도 우유급식 납품업체 모집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2.04.03 조회수 371
첨부파일

공고 제2012 - 7호

 

우유급식 납품업체 모집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건명 : 봉남중학교 우유급식 납품 희망 업체 모집

품명 : 백색시유 200㎖

모집업체수 : 1개 업체

계약기간 : 2012. 04. 09 ~ 2013. 02. 28

 

2.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12. 04.03 (화요일) ~ 2012. 04. 05 (목요일) 12:00

․ 접수장소 : 봉남중학교 행정실

․ 접수방법 :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가 직접 접수

 

3. 자격기준

가. 김제시에 사업장을 둔 우유 업체 중 본점 또는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

(사업자등록증, 대리점은 본사와의 거래계약서 확인)

나. 냉장.냉동 탑차를 보유한 업체

다. 매일 본교에서 지정한 곳에 09:00까지 운반 납품할 수 있는 업체.

 

4. 납품업체 계약 절차

우유급식 납품업체 모집공고 ⇒ 납품 희망업체 접수 ⇒ 아동 선호도 조사( 1개업체 접수시 생략 함) ⇒ 업무방문평가 ⇒ 학교장 계약 체결

 

5 . 납품업체 첨부 서류

가. 우유급식 납품업체 희망신청서(별첨 서식1)

나. 업체소개서

다. 영업허가 및 신고필증 사본

라. 해당품목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마.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사.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책임, 종합보험 등록증 사본

아. 음식물책임 보상보험(식중독보험 1인 일천만원, 사고 당 3억 이상) 사본

자.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적용업소 지정서 사본

차. 유통구조 증명원(직거래 및 대리점계약서, 대리점과의 거래계약서 사본)

카. 위생교육 이수필증

타. 직원명단 및 건강진단서 사본

파. 방역소독필증 사본 및 방역소독 계약서 사본

하. 사업장 확인서(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계약서) 사본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아니함.

나. 참가자는 우리학교 물품(부식품) 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납품업체 선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라. 납품수량은 지방자치단체지원자수와 우유급식 희망자 조사에 의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543-86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2. 04. 03.

  

봉남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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