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오송초등학교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
2017학년도 당직(유인경비) 용역 계약상대자 결정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7.02.20 조회수 340

전주오송초등학교 공고 제2017-8

 

계약상대자 결정 공고

 

2017.2.17. 개찰한 2017학년도 당직(유인 경비) 용역 계약 상대자가 아래와 같이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단위: , %)

공고명

기초금액

예정가격

견적가격

계약상대자

낙찰율

2017학년도 당직(유인 경비) 용역

42,545,000

42,801,925

37,670,900

오케이시설관리()

(대표 김영은)

88.012

1. 상기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공휴일 포함)에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확인하여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계약이 체결될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2.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063-251-6471)로 연락바랍니다

 

 

2017. 2. 20.

 

 

전주오송초등학교장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내는 표
이전글 2017학년도 청소용역 계약상대자 결정 공고
다음글 2017학년도 돌봄교실 대기번호 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