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신입생 및 재학생 교복 학교주관구매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3.04 | 조회수 | 571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신입생 및 재학생 교복 학교주관구매 관련 안내해드립니다. 1. 신입생 및 재학생 교복 신청서 제출: 2022년 3월 7일까지(학생편으로 가정통신문 전달) ※ 해당일까지 신청을 못하는 경우 담임선생님께 전화하여 협의 2. 교복 치수 측정(업체 방문): 2022년 3월 15일 3. 교복 수령일: 하복-2022년 5월경, 동복-2022년 9월경 4. 납품 수령 후 수선 방법 - 교복 수령 후 치수 수정, 재봉 불량 등의 수선은 학교에서 안내하는 날짜에 학교로 가져오면 업체에서 일괄 수거 후 수선 5. A/S 기간: 무상 A/S 의무 기간 1년, '납품 수령 후 수선'을 제외한 A/S는 업체에 연락하여 개별적으로 수선 6. 교복지원금: 붙임 파일 신청서 참고 7.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실 063)625-3550으로 해주세요. |
이전글 | 2022학년도 교외체험학습 및 가정학습신청절차 및 양식 안내(필독) |
---|---|
다음글 | 2022학년도 2,3학년 반편성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