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교육지원청 교직원 연립사택(관사) 사용허가신청서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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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1.02.17 | 조회수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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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 관사(2, 3관사) 입주기간 만료에 따른 공실에 대한 입주를 희망하는 교원은 연립사택 사용허가 신청서를 기한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기한: 2021.2.22.(월) 16:00까지 ? 나. 신청방법: 우편(남원시 남문로 373, 남원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또는 담당자 이메일(lovelytome@jbedu.kr) * 학교 제출이 아닌 남원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우편제출 혹은 담당자 메일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다. 제출서류(기신청자는 제출생략)
1)〔별지 제1호 서식〕교직원 연립사택 사용허가 신청서 1부.(하단 첨부파일참조) 2) 주민등록등본 1부. 3) 임차거주경력 증빙자료(해당자) 1부.
라. 입주대상자 통보 예정일: 2021.2.25.(목)
마. 입주기간: 대상자 선정 통보 후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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