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숙사] 기숙사 신규 입사 안내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7.21 | 조회수 | 294 | 
| 첨부파일 |  | ||||
| 기숙사 신규 입사 안내 
 1. 입소일: 개인별 안내 문자 확인 
 * 학부모 및 외부인 기숙사 내 출입제한 (먼저 입소한 학생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동성의 학부모님도 출입을 제한합니다.) 
 * 일요일에는 식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2. 방배정: 입소일 당일 사감 선생님 문의 
 
 3. 필요 서류(입소일 다음 날 등교하여 기숙사 담당 교사에게 제출 또는 사전에 이메일 제출 - haerinoh24@g.jbedu.kr) 
 * 결핵확인(검사)서: 필수, 입소 1주 이내 제출하지 않으면 퇴소. 
 * 입사원서: 필수 
 * 외출, 외박 허가 학부모 동의서(선택): 제출하지 않으면 외출, 외박 불가 
 * 새벽 및 야간연습실 사용 신청서(선택): 제출하지 않으면 해당 시간 연습실 사용 불가 - 새벽 연습실 운영 학과: 국악성악과, 국악기악과 
 * 투약 동의서(선택): 제출하지 않으면 기숙사 내 의약품 지급 불가 
 
 4. 필요 물품: 이불, 베개, 위생 도구, 수건, 화장지, 슬리퍼, 드라이기, 옷걸이 등 개인용품 
 * 보건교사가 아닌 교사의 의약품 제공 제한: 개인 상비약, 의약품 구비 
 
 5. 가져오면 안 되는 물품: 멀티탭, 전기장판 등 화재의 위험이 있는 물품 
 
 6. 리로스쿨 가입 안내 - 입/퇴실, 외출 및 외박 신청을 위해 학생 리로스쿨 가입 필수 - 학생 외출/외박 확인 및 주말 귀가 여부 문자 확인을 위해 학부모 리로스쿨 가입 필수 -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7. 문의 번호: 기숙사 담당 교사 내선 번호(063-630-3762) | |||||
| 이전글 | [기숙사] 2025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소 안내 | 
|---|---|
| 다음글 | 2025년 저소득층학생 학교안전사고 치료비 지원 계획 알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