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항상 학교교육활동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적극 협조해 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드릴 말씀은 우리학교 교사 부지 내 건물 일부(천장 텍스)의 석면해체 작업 및 조명시설개선 공사를 여름방학 중에 실시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공사 기간 내에는 교내 출입이 불가하여, 방학중 실시해오던 방과후 활동 수업이 이루어 질 수 없다는 점을 이해해 주시고, 2학기에는 보다 나은 환경에서 교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석면해체 및 조명시설개선 공사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석면해체 및 바닥공사기간 : 2018. 7. 23.(월) ~ 2018. 8. 26.(일) ※ 공사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2. 장소 :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 내 - 본관동(3층, 1-1반 ~1-5반, 2-1반 405㎡) 3. 실시기관 :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 4. 공사방법 : 석면 해체․제거 작업 절차 및 가이드라인 의거 공사 진행 5. 석면 해체·제거 모니터단 운영 -구성:학교관계자, 학부모, 환경단체, 외부전문가 - 일정 및 역활 일 시 | 주요 역할 | 2018.07.17. 10:00 | 사전설명회 참석 | 2018.07.23. 09:00 | 사전청소 점검 | 2018.07.24. 16:00 | 비닐 보양 상태 점검 | 2018.07.27. 16:00 | 석면 잔재물 조사 |
6. 기타 안내사항 - 석면 교체 작업 기간 동안 석면 해체⦁제거 작업이 이루어지는 장소 및 주변에 학생, 교직원 및 외부인의 출입이 전면 금지됩니다. 또한 석면 교체 공사는 전문 면허를 가진 업체가 외부에 석면가루가 비산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실시하고, 안전성 검사 및 청소를 마친 이후 건물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 학교 교사 내 석면 제거 공사현황 및 학교 내 석면관리에 따른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가정통신문, 홈페이지 등을 통해 학부모님께 즉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석면에 대한 기본정보 및 우리 학교의 석면관리 현황을 학교 홈페이지 석면관련정보에 탑재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석면관리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석면(함유 의심물질)이 포함된 장소를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8년 7월 17일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