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남원교육지원청 대입 수시 알찬 진학상담실 운영에 따른 사전 예약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16.08.11 | 조회수 | 232 |
첨부파일 |
|
||||
1. 2017학년도 대입 수시 대면 진학상담실 운영과 관련하여 남원교육지원청의 사전 예약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운영 안내 1) 일시: 2016.9.3.(토) ~ 9.4.(일) 09:00~17:00 2) 장소: 남원교육지원청 대회의실 (대기실: 소회의실) 3) 대상: 수시상담을 희망하는 재학생, 재수생 중 선착순 접수자 80여명 나. 사전 예약 안내 1) 예약 기간: 2016.8.22.(월) 00:00부터 ~ 8.27.(토) 24:00까지 2) 예약 방법: 남원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 온라인 선착순 접수 다. 기타 협조사항 1) 시간대별 중복 예약, 예약 후 불참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내 요망 2) 개인별 준비물: 학생부, 수능모평, 전국연합학력평가 성적 자료 등 3)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 요망
붙임 2017 대입수시 알찬 진학상담 사전 예약 안내 1부. 끝. |
이전글 | 제402차 민방위의날(8.24.) 을지훈련 연계 민방공 대피훈련 알림 |
---|---|
다음글 | 2017학년도 대입 수시 대면 진학상담실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