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교내 과학 독후감 공모전 및 제출양식 |
||||||||||||||||||||||||||||||||||||||||||||||||
---|---|---|---|---|---|---|---|---|---|---|---|---|---|---|---|---|---|---|---|---|---|---|---|---|---|---|---|---|---|---|---|---|---|---|---|---|---|---|---|---|---|---|---|---|---|---|---|---|
작성자 | 오지* | 등록일 | 17.05.18 | 조회수 | 822 | |||||||||||||||||||||||||||||||||||||||||||
1. 목적 - 과학 관련 도서를 통해 과학에 대한 흥미를 고취시킨다. - 과학적 원리를 토대로 한 스토리 전개로 과학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한다. - 학생들에게 책 읽는 습관을 배양하고 과학 상식을 쌓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준다. 2. 방침 가. 1인 1작품 제출 나. 기초과학분야와 과학교과를 연계한 독서교육 및 우수독후감 선정 표창 3. 세부 추진 계획 가. 도 서 : 학생의 자율 선택 과학 관련 도서, 지도 교사 지정 도서 나. 공모대상 : 1, 2, 3 학년 다. 공모기간 : 2017. 5. 15(월) ~ 2017.06.16.(금) 라. 공모방법 : 한글 파일을 이용하여 작성 후 지도교사 이메일로 전송 (파일 양식을 학교 홈페이지에 게시 : 붙임 2 참조) 마. 심사발표 : 2017.07.07.(금)
3. 심사계획 가. 독후감 심사 채점 계획
나. 독후감 심사 배점 및 채점기준
4. 시상계획
※ 시상은 참가 인원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참가 인원의 10% 이내) ※ 문화상품권 총 금액 : 150,000원 5. 기대효과 가.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독서교육을 통한 독서 기본 습관 형성 나. 다양한 독서행사 및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독서의욕 고취 다. 독서교육을 통해 기초과학 및 과학교양 습득과 과학학습 독서력 신장 |
이전글 | 2017년 수학 창의력 대회 |
---|---|
다음글 | 2017학년도 교내 과학 UCC영상 공모전 및 제출양식(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