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교내 과학 UCC영상 공모전 및 제출양식(첨부파일) |
|||||||||||||||||||||||||||||||||||||||||||
---|---|---|---|---|---|---|---|---|---|---|---|---|---|---|---|---|---|---|---|---|---|---|---|---|---|---|---|---|---|---|---|---|---|---|---|---|---|---|---|---|---|---|---|
작성자 | 오지* | 등록일 | 17.05.18 | 조회수 | 545 | ||||||||||||||||||||||||||||||||||||||
1. 목적 - 과학적 개념과 지식을 동영상으로 표현함으로써 과학에 대한 이해력을 증진시킨다. - 과학과 영상을 접목함으로써 과학에 친숙해지고 흥미를 가지는 기회를 제공한다. 2. 방침 가. 1팀(3~5인) 1작품 제출 나. 인류에게 행복하고 편리한 삶을 준 ‘행복한 과학’을 주제로 자유 제작한다. 다.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내용과 형식을 5분 이내 영상으로 표현한다. 3. 세부 추진 계획 가. 공모주제 :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고 행복한 삶을 준 과학 관련 내용 나. 참가대상 : 1, 2학년 전체 중 희망자 다. 공모기간 : 2017.05.15.(월) ~ 2017.09.15.(금) 라. 참가방법 : 공모 기간 내 참가 신청서, 스토리 제작 설명서와 영상 제출(오지호) 마. 작품형식 : 5분 이내의 순수 창작 동영상(스마트 폰 촬영 가능) 텍스트, 사진, 뮤직비디오, 연극, 시트콤, 패러디 등 다양한 형식으로 표현 바. 심사 발표 : 2017.10.20.(금, 예정)
4. 심사계획 가. 영상 채점 계획
나. 심사 기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교육적 목적에 벗어나는 내용을 담고 있는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함. 4. 시상계획
※ 시상은 참가 인원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참가 인원의 10% 이내) ※ 문화상품권의 소요 비용은 참가 인원, 팀의 구성원 수에 따라 결정됨. 5. 기대효과 가. 활동을 통해 과학에 대한 흥미와 호기심을 가질 수 있다. 나. 과학이 인류 문명의 발전에 기여하고 일상 생활에서 편의를 제공함을 깨달을 수 있다. 다. 학생들이 영상을 제작하며 협동심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할 수 있다.
|
이전글 | 2017학년도 교내 과학 독후감 공모전 및 제출양식 |
---|---|
다음글 | 2017 교내 영어 읽기 한마당 개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