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제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호제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시상식(시낭송 한마당, 호제 팝스타, 모범상 등)
작성자 황호* 등록일 20.11.16 조회수 1565
첨부파일

[크기변환]1

[크기변환]2

[크기변환]3

[크기변환]4 


20201116() 직원회의 시간에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최근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시낭송 한마당과 호제 팝스타, 그리고 모범상, 효행상, 선행상, 봉사상이 수여되었습니다.

 

시낭송 한마당은 학생들의 문학적 감수성과 창의적 해석 능력을 기르기 위해 실시된 행사였습니다. 무대 위에서 작품의 주제와 분위기를 살려 청중에게 감동을 준 유지원, 박성은, 이소슬 학생(2학년)1위의 영광을 안았고 이날 시상식에서 대표로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호제 팝스타는 영어를 축제처럼 즐기며 영어 능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실시된 행사였습니다. 이날 시상식에는 유창한 발음과 분명한 가사 전달력,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은 강수오 학생(2학년)이 대표로 참석하여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학생의 날이 있는 11월을 맞이하여 사회과 주관으로 모범상(노건호 외 37), 효행상(전재한 외 1), 선행상(유정은 외 8), 봉사상(이아림 외 36)이 수여되었습니다. 이 상은 각 학급의 담임선생님들이 평소의 행실이 바라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들을 추천하여 학생들의 바람직한 태도를 격려하기 위해 수여되는 상입니다.

 

정철웅 교장선생님은 교과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수상자를 비롯하여 무대를 축제처럼 꾸며 준 모든 참가 학생들이 대견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가을철 낙엽이 교내외에 수북이 쌓여 미관을 해치고 통행을 방해하는 상황에서 자발적으로 아침 일찍부터 청소 봉사를 한 학생들이 자랑스럽다며 격려했습니다.

이전글 환경 미화는 우리 손으로(교내외 낙엽 쓸기 봉사활동)
다음글 가을철 문학 행사(시화전, 시낭송 한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