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생 현황
| 학년 | 1 | 2 | 3 | |||||||||
|---|---|---|---|---|---|---|---|---|---|---|---|---|
| 반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
| 재적수 | 18 | 17 | 18 | 19 | 18 | 18 | 18 | 18 | 17 | 17 | 21 | 21 |
| 소계 | 72 | 72 | 76 | |||||||||
| 합계 | 220 | |||||||||||
| 학년부장 | 박** | 박** | 김** | |||||||||
| 담임 | 한 * * | 양 * * | 강 * * | 최 * * | 김 * * | 김 * * | 김 * * | 천 * * | 한 * * | 서 * * | 윤 * * | 김 * * |
2.교직원 현황
가. 직위 및 교과별
| 구분 성별 |
교원 | 계 | |||||||||||||||||
|---|---|---|---|---|---|---|---|---|---|---|---|---|---|---|---|---|---|---|---|
| 교 장 | 교 감 | 윤리 | 국어 | 수학 | 영어 | 역사 | 사회 | 지리 | 과학 | 체육 | 음악 | 미술 | 외국어 | 보건 | 진로 | 상담 | 영양 | ||
| 남 | 1 | 1 | 1 | 1 | 3 | 2 | 3 | 1 | 2 | 1 | 1 | 17 | |||||||
| 여 | 3 | 2 | 1 | 2 | 1 | 1 | 1 | 1 | 1 | 1 | 14 | ||||||||
| 계 | 1 | 1 | 1 | 3 | 3 | 4 | 2 | 3 | 1 | 4 | 2 | 1 | 1 | 1 | 1 | 1 | 1 | 31 | |
나. 일반직
| 구분 성별 |
일반직 | 계 | ||||||
|---|---|---|---|---|---|---|---|---|
| 실장 | 교육 행정 |
시설 관리 |
교무 실무사 |
조리사 | 조리 실무사 |
배움터 지킴이 |
||
| 남 | 1 | 3 | 1 | 1 | 6 | |||
| 여 | 1 | 1 | 3 | 5 | ||||
| 계 | 1 | 3 | 1 | 1 | 1 | 3 | 1 | 11 |
3.시설 현황
가.교지 현황
| 체육장 | 교사대지 | 교지합계 |
|---|---|---|
| 9,837㎡ | 10,584㎡ | 20,421㎡ |
나. 시설물 현황
| 실별 구분 |
관리실 | 일반 교실 |
특별교실 | 보건위생실 | |||||||||
|---|---|---|---|---|---|---|---|---|---|---|---|---|---|
| 교장실 | 행정실 | 교무실 | 성적 관리실 |
과학실 | 음악실 | 미술실 | AI교실 | 가사실 | 보건실 | 화장실 | 탈의실 | ||
| 보 유 | 1 | 1 | 3 | 1 | 12 | 1 | 1 | 1 | 1 | 1 | 1 | 10 | 2 |
| 실별 구분 |
지원시설 | 기타시설 | ||||||||
|---|---|---|---|---|---|---|---|---|---|---|
| 도서관 | 시청 각실 |
방송실 | 위 클 래 스 | 체육관 | 홈베 이스 |
자기주도 학습실 |
식생 활관 |
기숙사 | 창고 | |
| 보 유 | 1 | 1 | 1 | 1 | 1 | 2 | 1 | 1 | 1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