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기숙사 운영에 따른 입.퇴사 변경 안내
작성자 이미덕 등록일 19.06.24 조회수 1363
첨부파일

1. 본교 기숙사 운영에 관련하여 20197월부터 퇴사 일정을 기존 수시 퇴사에서 매주 토요일       퇴사로 변경하여 운영 하고자 합니다.

2. 변경 사항

 

변경 전

변경 후

퇴사

수시

매주 토요일

(기숙사 입·퇴사 신청서에 준하여 따름)

3. 기숙사 입·퇴사 신청서 작성시 첨부 파일로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19년 7월 기숙사비 안내문
다음글 2019 인터넷 사용료 지원 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