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통학버스 이용 및 신청 안내 |
|||||||||||||||||||||||||||||||||||||||||
---|---|---|---|---|---|---|---|---|---|---|---|---|---|---|---|---|---|---|---|---|---|---|---|---|---|---|---|---|---|---|---|---|---|---|---|---|---|---|---|---|---|
작성자 | 남성고마스터 | 등록일 | 25.02.27 | 조회수 | 555 | ||||||||||||||||||||||||||||||||||||
첨부파일 |
|
||||||||||||||||||||||||||||||||||||||||
본교는 학생들의 등교 편의를 위해 운송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여 통학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통학버스 이용을 원하는 신입생은 3월 4일 등교일부터 아래의 노선별 운행시간표를 확인하여 통학버스를 이용하기 바랍니다. 버스에 탑승하면 운행 기사께서 신청서를 배부하며, 학교에 도착하여 버스에서 내릴 때 신청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 2025학년도 남성고등학교 노선별 운행시간표
1. 노선별 통학버스 운행은 신청 학생 30명을 기준으로 하며, 이용 학생의 수에 따라 운행 결정(배차)이 이뤄질 수 있음. (현재 모현, 송학 방면/마동, 동산동 방면 탑승은 희망 인원 30명 미만으로 운행하지 않음)
2. 통학버스 이용 중 탑승 중단을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경우, ‘계속 이용’으로 함 (탑승 중단 신청 없이 다음 달 자동 수납 시에는 환불 불가)
3. 통학버스 이용 중 개인 사정으로 인한 미이용 시 잔액 환불 불가
4. 방학 중 방과후 수업 기간에는 신청자 수가 30명 이상일 경우에만 버스 운행 |
다음글 | 신입생 3.4일 제출 서류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