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신청방법 및 합격자발표 |
|||||
---|---|---|---|---|---|
작성자 | 김명원 | 등록일 | 19.01.19 | 조회수 | 1469 |
기숙사 안내
- 입사원서(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탑재)
- 신청방법(1월 25일 오후5시까지) 1. 직접 제출 2. 이메일(sinsiihu@hanamil.net) 접수 3. 팩스(858-3908) 접수
- 합격자 발표 : 2월 12일(화) 오전11시 홈페이지 공지
- 기숙사 등록 및 관련 제출서류 안내 : 합격자 발표 후 홈페이지 안내
- 합격자 방배치 및 입사일 : 2월 24일(일) 오후4시 (방입실은 오후2시부터 가능) |
이전글 | 2019학년도 신입생 진로선택을 위한 참고자료 안내 |
---|---|
다음글 | 신입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