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대입전형자료 온라인 제공 안내 |
|||||
---|---|---|---|---|---|
작성자 | 최현석 | 등록일 | 22.08.24 | 조회수 | 209 |
현재 대학 입시 절차에서, 고등학교와 대학의 대입전형 업무 부담 감소 및 지원 서류 제출에 대한 학생, 학부모의 불편을 해소하고, 학교생활기록부 민원서류 및 성적표 위변조와 학생 사진 제공을 통한 대리 응시 등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대입전형자료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1. 2023학년도 대입전형자료 온라인 제공 개요 1) 대상 학생: '14~'21학년도(8개년도) 졸업자 및 '22학년도 고3 재학생(고2 조기졸업 포함) * 2023학년도 대입전형자료 생성기준일 - '14~'21학년도 졸업자: 해당학년도 졸업일 - '22학년도 (조기)졸업예정자: 수시 2022.8.31. / 정시 2022.11.30. (참고: 그 이전 학년도 졸업자: 학교생활기록부Ⅱ 출력물을 대학에 직접 제출(대학 입시 요강 확인))
2) 대입전형자료 제공 내용 - 인적사항(성명, 주민등록번호, 사진 등 3개 세부항목) - 학적사항 - 출결상황 - 수상경력('14학년도~'20학년도 졸업자 전체 제공 / '21학년도 졸업자~'22학년도 (조기)졸업예정자는 학기당 1개 제공) - 자격증 및 인증 취득상황 - 진로희망사항('14학년도~'20학년도 졸업자만 제공)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교과학습발달상황 - 독서활동상황 - 행동특성 및 종합의견 * 졸업생 수상경력 제출 방법은 본 공지사항 게시글(목록번호 820번)을 확인 바랍니다.
3) (중요) 대입전형자료 온라인 제공은 반드시 본인 동의가 필요하며, 온라인 제공에 동의하지 않는 지원자는 원서접수 시 반드시 학교생활기록부(대입전형용) 민원서류 및 '수상경력 확인서'('13~'21학년도 졸업자)를 해당 대학에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 |
이전글 | 2022학년도 교내 행사 및 시상 계획 변경 실시 안내 |
---|---|
다음글 | 2023학년도 대입 수시 학교장추천전형 지원 절차 안내(재학생, 졸업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