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나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취학아동 예비소집 및 입학식 추진 계획 안내 (각종 안내자료 포함)
작성자 *** 등록일 20.12.10 조회수 723
첨부파일

 

취학아동 예비소집 및 입학식 추진 계획

 

 

1. 예비소집일

() 일시: 202115() 14:00~, 15:00~ (코로나 19로 인해 2부제 운영)

() 장소: 도서관

() 대상: 2021학년도 취학대상자

구분

시간

대상

장소

비고

1

14:00~14:50

남학생

도서관 및 1학년 교실

밀집도 제한을 위해

취학 아동 1, 보호자 1인으로 참석 가능 인원 제한

2

15:00~15:50

여학생

 

() 준비 서류

구분

준비 서류

비고

필수

취학통지서

분실시 주민센터에서 재발급 가능

입학원서

우리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 가능

예외

*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가족관계증명서와 주민등록등본 모두 제출 (주민번호 포함)

취학통지서를 분실한 경우

타학교로 취학통지 받았으나 우리 학교로 취학 신청하는 경우

(주소지 이전 등 분명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만 우리학교로 취학 가능)

취학 업무 처리 후 파쇄 예정

주민등록 허위신고로 위장 전입시 아래와 같이 처벌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법37(벌칙) 주민등록에 관하여 거짓의 사실을 신고 또는 신청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당일 안내 사항

구분

안내사항

비고

신입생 입학 자료 배부

1학년 교육 활동 및 준비물 안내

돌봄 교실 안내

돌봄교실 운영 계획 안내,

신청서 배부

온라인 사전조사 또는

1.7()까지 교무실로 신청서 제출

방과후 교실 안내

방과후 강좌 종류 및 시간 안내, 신청서 배부

스쿨뱅킹 안내

농협 통장만 가능

입학일에

담임교사께 제출

 

(바) 기타 사항

내용

조치 방법

취학통지서를 배부 받았으나

개인사정으로 입학을 안 하는 경우

반드시 학교로 즉시 연락

(063-465-8101)

본교에 입학신청 후

다른 학교로 입학을 희망할 경우

조기입학 및 입학연기를 신청하는 경우

주민센터에 1231일까지 직접 신청

 

2. 입학식

) 일시: 202132() 10:00-11:30 (9:50까지 입실)

) 장소: 강당 및 1학년 교실

) 대상: 신입생 및 보호자 1

) 준비물: 가방, 실내화(흰색)

) 급식 : 입학식 당일은 급식을 실시하지 않습니다.(33일부터 급식 실시)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입학식 계획이 변동될 수 있으므로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꼭 확인해 주세요.

   

3. 학급 편성 안내

) 홈페이지 공지 : 2021226() 10시 이후

) 입학 당일 강당 입구 및 1학년 교실 출입구에 게시


취학업무 추진시 추가 안내사항001

 

이전글 온라인 학습 주간 계획 안내(2020.12.14.~12.18.)
다음글 지역돌봄서비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