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광 17-37] 2017학년도 2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신청서 |
|||||||||||||||
---|---|---|---|---|---|---|---|---|---|---|---|---|---|---|---|
작성자 | 김혜선 | 등록일 | 17.05.22 | 조회수 | 114 |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본교는 제 2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6~7월)을 뒷장과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프로그램별 운영 시간 등을 참고하셔서 학생들의 소질을 계발하고 적성을 살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여러 프로그램을 검토하신 후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2017. 05. 25 (목)까지 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안내사항 * 프로그램 신청서는 분기별(3월, 6월, 9월, 12월), 방학별(여름-8월, 겨울-1월)로 배부되며 중도 신청‧포기를 할 수 있습니다. * 2기 수강 중도 신청‧포기 기간은 6월 26일(월) ~ 30일(금)입니다. 프로그램 강사에게 연락을 해주세요. * 수강인원이 지나치게 적어 운영에 어려움이 있는 프로그램은 학기 중에 폐강될 수 있습니다. * 강좌 출석부는 학생의 학년, 학년이 마치는 시간, 신청 프로그램 수, 시간당 정원 등을 고려하여 작성하며 학교 홈페이지 “방과후학교”란에 5월 29일(월)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 출석 명단 작성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의 질 제고를 위해 시간당 적정 학생수(20명)을 유지하기 위함이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수강 시간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5월 30일(화)까지 프로그램 강사에게 연락을 해주세요. * 매월 초 학교 홈페이지 “방과후학교”란을 통해 프로그램별 운영계획을 확인해주세요. * 건의사항은 방과후학교 운영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2016학년도 자유수강권 지원대상자는 2017학년도 1/4분기(3,4,5월)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 2017학년도 자유수강권 지원대상자는 5월 교육비 대상자 선정이 끝난 후 결정되며, 이에 따라 지원 대상자가 1/4분기(3,4,5월)에 수강한 내용에 대해 6월에 환불할 예정입니다. ---------------------------절 취 선------------------------- 2017년 2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참가 신청서
위와 같이 학교에서 실시하는 2017학년도 방과후 교육활동에 참여하고자 참가 신청합니다.
군산금광초등학교장 귀하 |
이전글 | [금광 17-38]2017학년도 1~2학년 봄 현장체험학습 정산 내역 안내 |
---|---|
다음글 | [금광 17-36] 6학년 예방접종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