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광17-8] 학교설명회 안내 |
||||||||||||||||||||
---|---|---|---|---|---|---|---|---|---|---|---|---|---|---|---|---|---|---|---|---|
작성자 | 이화영 | 등록일 | 17.03.08 | 조회수 | 104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께 따스한 기운이 온 누리에 생동감과 희망의 새싹을 피우듯, 학부모님의 가정에 행복과 희망의 기쁜 소식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2016학년도 교육활동을 돌아보며, 2017학년도 알찬 학교운영을 위해 학부모님을 모시고 학교교육과정 운영에 대한 나눔의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학교교육과정 설명회와 아울러 제10기 학교운영위원회 유치원 학부모 운영위원 및 금광학부모회 임원을 함께 선출하고자 합니다. 올해는 전라북도 교육청으로부터 혁신학교 및 원도심 학교 활성화 운영을 지정받아 3년간의 프로젝트를 종합평가하는 해입니다. 바쁘시더라도 부디 오셔서, 학부모님과 교사가 머리를 맞대고 자녀교육을 위해 고민하며 서로 도와주고 격려해주는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꼭 참석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17년 3월 17일(금요일) 14:00 ~ 17:00 2. 장 소 : 본교 다목적실(신관2층) 및 학급 3. 내 용 ① 2017학년도 학교교육과정 운영 설명회 ② 2017학년도 세입․세출 예산 안내 ③ 제10기 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 ④ 2017학년도 금광 학부모회 임원 선출 ⑤ 학부모교육 ⑥ 학급교육과정 안내 및 담임 선생님과 상담 4. 기 타 : 참가 신청서를 3월 10일 금요일까지 담임선생님께 보내주세요. 2017. 3. 7 군산금광초등학교장
|
이전글 | [금광17-10] 단체 티셔츠 사이즈 조사 안내 |
---|---|
다음글 | 2017 학생 응급상황관리 및 건강조사 실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