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금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금광17-2]2017 방과후학교 신청서 안내장
작성자 김혜선 등록일 17.03.02 조회수 112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본교는 제 1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3~5월)을 뒷장과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프로그램별 운영 시간 등을 참고하셔서 학생들의 소질을 계발하고 적성을 살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여러 프로그램을 검토하신 후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2017. 03. 09 (목)까지 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안내사항
 * 1학년은 3월 학교적응기간으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으며 4월부터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신청서는 분기별(3월, 6월, 9월, 12월), 방학별(여름, 겨울)로 배부되며 중도 신청‧포기를 할 수 있습니다. 수강 중도 포기 시에는 다음 달 시작되기 7일 전에 미리 강사에게 연락을 해주세요.
 * 수강인원이 지나치게 적어 운영에 어려움이 있는 프로그램은 학기 중에 폐강될 수 있습니다.
 * 한 강좌시간당 정원(20명)을 넘는 경우 수강이 어려우므로, 수강시간을 꼭 표시해주세요.(예. 1교시)
 * 매월 초 학교 홈페이지 “방과후학교”란을 통해 프로그램별 운영계획을 확인해주세요.
 
 * 2016학년도 자유수강권 지원대상자는 2017학년도 1/4분기(3,4,5월)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 2017학년도 자유수강권 지원대상자는 5월 교육비 대상자 선정이 끝난 후 결정되며, 이에 따라 지원 대상자가 1/4분기(3,4,5월)에 수강한 내용에 대해 6월에 환불할 예정입니다.


---------------------------절 취 선-------------------------

2017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참가 신청서

2017학년도 학년 반 번

프로그램명

수강시간

비고

 

 

 

이름:

 

 

 

 

학부모 확인 ()

 

 


 위와 같이 학교에서 실시하는 2017학년도 방과후 교육활동에 참여하고자 참가 신청합니다.

 

 

군산금광초등학교장 귀하

 

이전글 [금광17-3] 2017 돌봄교실 참여학생 기초조사서 안내장
다음글 [금광17-1]2017 녹색학부모회 조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