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면해체공사 학부모 모니터단 구성 안내장 |
||||||||||||||||||||||||||||||||||||
---|---|---|---|---|---|---|---|---|---|---|---|---|---|---|---|---|---|---|---|---|---|---|---|---|---|---|---|---|---|---|---|---|---|---|---|---|
작성자 | *** | 등록일 | 19.04.29 | 조회수 | 2773 | |||||||||||||||||||||||||||||||
첨부파일 |
|
|||||||||||||||||||||||||||||||||||
본교 교육발전을 위해 평소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신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이번 여름방학 석면해체공사에 함께 참여해 주실 학부모 모니터단 구성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아이들의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우리학교 석면공사 면적 : 3,443㎡ 2. 공사기간 : 2019.7.13. ~ 8.22. (41일간) 3. 우리학교 석면 모니터단 구성(안)
4. 학부모 모니터단 모집 인원 : 4명 5. 모니터단 역할 가. 공사 준비시 : 석면 공사 사전 설명회 지원 나. 작업 착수전 : 석면조각 존재 여부 사전확인, 집기류 이동의 적정성 다. 비닐보양시(석면 제거전) : 밀폐의 적정성 확인, 보양되지 않은 곳 확인 라. 해체·제거 완료후 : 잔재물 조사(모니터단 합격시 후속공정 추진) 6. 학부모 모니터단 지원신청서 제출일 : 2019. 5. 2. (목) 12:00까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학부모 모니터단 지원 신청서
|
이전글 | 제22회 전주중산초 학부모 축제 안내(어머니배구대회등) |
---|---|
다음글 | 2019학년도 제1회 전주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정기회의) 방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