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평가통지 및 이의신청 기간 안내(4~6학년)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12.18 | 조회수 | 46 | ||||||||||||
첨부파일 | |||||||||||||||||
학부모님,안녕하십니까? 지난 12월 10일(화)에 실시한 4~6학년 총괄평가 결과 및 평가지(시험지)를 포함한 2학기 생활통지표를 발송함에 따라, 이의신청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1~3학년은 기존대로 방학일에 생활통지표가 발송되며, 이의신청기간을 별도운영합니다. ? 이의신청 절차
?이의신청 방법 - ‘이의신청서’는 통지일 당일 학교홈페이지에 게시됨.
※ 이의신청 과정에서 평가와 관련된 부당한 요구 행위나 교사의 평가 권한을 침해하는 행위는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5년 상반기 지방공무원 행정대체 인력(시설관리) 채용 공고 |
---|---|
다음글 | 2025 정읍동초등학교 늘봄프로그램 위탁강사 모집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