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2학기 학생평가 통지 및 이의신청 기간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3.12.27 조회수 88
첨부파일

2023학년도 2학기 학생평가 통지 및 이의신청 기간 안내

2023학년도에는 우리 학교 학업성적관리규정에 의거하여 총 2회에 걸쳐 학생평가 결과를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8월부터 12월까지 실시된 2학기 학생평가의 실시 결과를 알려드리오니 살펴보시고 평가 결과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이의신청 할 수 있습니다. 이의신청 내용이 접수되면 해당 학생의 평가 자료를 재 확인합니다.

이의신청 기간 내에 신청하지 않으면 추후 수행평가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니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의신청 내용: 통지된 수행평가의 결과

이의신청 기간: 2023. 12. 29.() ~ 2024. 1. 5. ()

휴일을 제외한 5일간

이의신청 방법: 유선 신청(교무실)

이의신청 과정에서 평가와 관련된 부당한 요구 행위나 교사의 평가 권한을 침해하는 행위는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 12. 27.

정읍동초등학교장


이전글 2024년 상반기 지방공무원 행정대체 인력(시설관리) 합격자 발표 및 등록 공고
다음글 2023 학생생활규정 개정 공포(2023.12.27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