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1학기 학생평가 통지 및 이의신청 기간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3.07.19 조회수 85
첨부파일

2023학년도에는 우리 학교 학업성적관리규정에 의거하여 총 2회에 걸쳐 학생평가 결과를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3월부터 7월까지 실시된 1학기 학생평가의 실시 결과를 알려드리오니 살펴보시고 평가 결과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이의신청 할 수 있습니다. 이의신청 내용이 접수되면 해당 학생의 평가 자료를 재 확인합니다.

이의신청 기간 내에 신청하지 않으면 추후 수행평가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니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의신청 내용: 통지된 수행평가의 결과

이의신청 기간: 2023. 7. 20.() ~ 7. 26. ()

휴일을 제외한 5일간

이의신청 방법: 유선 신청(교무실)

이의신청 과정에서 평가와 관련된 부당한 요구 행위나 교사의 평가 권한을 침해하는 행위는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 7. 19.

정읍동초등학교장

이전글 여름방학 디지털 새싹 호남제주권 방문형 프로그램 안내
다음글 2023. 원어민영어보조교사와 함께하는 화상영어 홈클래스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