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민원대응팀 구성 및 운영 안내문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5.28 | 조회수 | 36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교육부「교권 회복 및 보호 강화를 위한 종합대책」시행, 전북자치도교육청「2024 교육활동 보호 강화 종합대책」추진 과제 및 ‘학부모 소통 및 민원 대응 시스템 구축’ 사업 추진에 따라 본교에서도 민원 대응팀을 구성하고 민원 면담실을 운영합니다. 학부모의 학교 방문 시, 반드시 사전 전화 예약을 해 주시고요, 필요한 경우 민원 면담실에서 상담이 이루어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5. 6월 전주학부모교육 안내 |
---|---|
다음글 | 2025년 6월 학생 급식비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