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학사일정 변경에따른 조.석식비 환불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0.29 | 조회수 | 261 | ||||||||||||||||||||||||
첨부파일 |
|
||||||||||||||||||||||||||||
본교 코로나 19 상황 악화에 따른 학사 일정 변경으로 급식(아침.저녁)이 일시 중단되어 미실시된 급식비를 환불하고자 합니다. 개인별 급식 실시 여부에 따라 환불하는 것이 원칙이나, 금액 산출에 어려움이 있어 학사일정과 동일하게 일괄 산정하였사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1. 일반학생 석식비 환불내역
2. 기숙사생 조.석식비 환불내역
▶ 환불일자: 2021. 11. 02. ~ 11. 03. ▶ 환불방법: 스쿨뱅킹 환불 또는 신용카드 승인취소 2021년 10월 29일
전주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장[직인생략]
|
이전글 | '코로나19 생활 속 슬기로운 건강 수칙' 안내 |
---|---|
다음글 | 2021년 여성청소년 보건위생용품 지원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