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대입 졸업생(재학생) 학교장 추천 전형 대상자 선정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8.16 | 조회수 | 38 |
첨부파일 |
|
||||
2026 대입 수시 지원에 따른 학교장 추천 전형 대상자를 선정하고자 합니다. 2026 대입 학교장 추천전형 운영대학 안내(첨부1)를 확인하시고, 지원을 희망하는 졸업생(첨부2) 및 재학생(첨부3)은 해당 기한 내에 학교장 추천전형 지원서와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한 : 2025년 8월 18일(월) 09시 ~ 2025년 8월 29일(금) 16시 2. 제출서류 - 졸업생 : 학교장 추천전형 지원서 1부, 신분증 사본 1부, 생활기록부 1부 - 졸업예정자(재학생) : 학교장 추천전형 지원서 1부 3. 제출시간 : 업무시간 내 09시~16시 4. 제출장소 : 본교 4층 3학년 교무실 ★ 졸업예정자(재학생)는 담임선생님께 제출합니다. 5. 문의 : 063-220-9545, 9515
첨부파일 : 1. 2026 대입 수시모집 학교장추천전형 운영대학 안내 2. 2026학년도 대입 학교장추천전형 지원서(졸업생) 3. 2026학년도 대입 학교장추천전형 지원서(재학생) 4. 2026학년도 대입 학교장추천전형 포기 확인서 ★ 유의사항 ☆ 신청서 제출 기한을 넘길 경우 접수가 불가합니다. ☆ 대학별 졸업생 지원 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학교장추천전형은 반드시 본교 담당교사의 공문처리가 있어야 지원 가능합니다. ☆ 세부 전형 방법은 각 대학 홈페이지의 최종 수시모집요강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대상자 선정은 본교의 2026학년도 대입 수시 학교장추천전형 대상자 선정 규정에 의거합니다. |
다음글 | 2025학년도 학교안전지킴이 자원봉사자 위촉 공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