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신입생 기숙사 안내 및 입사원서(수정)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1.22 | 조회수 | 75 |
첨부파일 |
|
||||
우선 선발에 관한 내용을 추가 안내합니다.
1. 선발인원: 1학년 16명, 2학년 20명, 3학년 36명 2. 선발기준 가. 원거리 통학자: 품행이 단정한 모범학생으로 통학거리가 불편한 자 (실제 통학거리 및 통학여건을 고려하여 기숙사운영위원회를 거쳐 결정) 나. 사회적 배려대상자: 기초수급자자녀, 법정한부모자녀, 차상위계층자녀 등 다. 성적 우수자: 신입생의 경우 2025학년도 입학성적 순 ※ 원거리 통학자(통학불편자) 및 사회적배려대상자는 우선 선발(선발 인원의 20%/최대 14명)함. 3. 신청서 제출 및 입사자 발표 가. 신청 기간: 1. 20.(월) ~ 1. 31.(금) 까지 메일로 신청 나. 제출 서류: 입사원서 1부 다. 입사자 발표: 2. 10.(월) 15:00 학교홈페이지 기숙사 공지사항에 탑재 예정 4. 입사 일시 및 기간 가. 입사 일시: 2025. 3. 4.(월) 19:00 나. 입사 기간: 2025. 3. 4. ~ 7. 31.(1학기) 5. 기타 가. 백합관 운영시간: 매주 일요일 19시~20시 입사, 금요일 오전 8시 퇴소 (시험 前 주말 및 방학 중에는 탄력적으로 운영될 수 있음) 나. 기숙사 운영비: 입사비 100,000원(2회 분할징수), 월 관리비 110,000원 급식은 3식 필수 제공 (조식 5,700원, 석식 5,200원) 다. 학원 수강 관련 외출 : 사감선생님께 수강증을 제출한 경우 가능. 단, 외출 가능 시간은 19시~23시까지 임. 라. 백합관은 엄격한 생활 규정을 기반으로 운영되며 학기 중 개인사정으로 인한 퇴사 시 3개월 동안 재입사가 불가합니다. 기숙사의 규정을 준수하고 최선을 다해 단체 생활에 임할 수 있는 학생들의 신청을 받습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주간 행정실(220-9500) 및 야간 사감실(220-9564)에 연락 바랍니다. |
이전글 | 2025학년도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채용 공고 |
---|---|
다음글 | 2025학년도 기간제 교사(정보) 최종 합격자 명단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