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시화 공모 대회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17.03.28 | 조회수 | 343 |
시화 공모 대회 안내 1. 작품 제출 기간 : 2017. 4. 10.(월) 9:00 ∼ 2016. 4. 14.(금) 16:30 2. 제출 내용 : 시화 (시와 그림으로 구성), [작품 뒷면에 학번과 이름 기록] [규격 : 4절지, 개인의 순수 창작물,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한 작품 불가] 3. 제출 장소 및 방법 : 2층 1학년 교무실, 최진 선생님에게 직접 제출 4. 주제 : 꿈, 진로, 미래 (긍정적인 마음으로 자신의 앞날에 대하여) 5. 대상 : 전교생(1~3학년) 중 희망자 6. 평가 : 제출한 작품의 시(주제, 문학적 완성도)와 그림(참신성, 심미적 완성도)을 종합적으로 평가 7. 시상 : 금상 1명, 은상 3명, 동상 6명 (참가자 50명 기준) * 대회 관련 문의 사항 : 2층 교무실 최진 선생님 |
이전글 | 부정청탁 및 금품수수 관련 안내 |
---|---|
다음글 | 2017. 학교참여지원 학부모회 모집 및 사전 설명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