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사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행사갤러리에는 학교(학년)교육과정에 의한 행사에 관한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2023 학부모 총회 및 교육과정 설명회
작성자 임이랑 등록일 23.03.22 조회수 375
첨부파일

1. 일시 : 2023. 3.22(수) 오후 3:00 

2. 장소 : 본교 상록누리관

3. 내용 : 2023학년도 학부모 총회 및 교육과정 설명회가 본교 상록 누리관에서 실시되었습니다. 110명 이상의 학부모님께서 참석해주셨으며, 박병춘 전주교육대학교 총장님께서 참석하셔서 축사를 해주셨고, 교장 선생님께서 학교의 교육철학과 비전을 설명해주셨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에 웃음도 피어나고 서로 묻고 답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교감선생님께서 학사운영 및 학교폭력예방, 아동학대 예방, 교권침해 예방 등을 포함하는 필수적인 학부모교육을 진행하여 안내하였습니다. 담임교사 및 교과담당 선생님외 교직원을 소개하며 학부모님과 교직원이 상견례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2023학년도 학부모총회를 학부모회에서 진행하시며 2022학년도 활동 영상 및 활동 내용을 발표하시고 2023학년도 학부모회 구성을 하였습니다. 학교 교육과정 및 학생교육운영에 애정을 가지고 봉사해주시는 학부모회 운영에 감사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각 교실에서 담임선생님과 학급교육과정운영설명회에 참석하여 학급 교육의 방향과 이해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코로나 19 시국 이후 포스트 코로나로 다가가는 시점에 직접 얼굴을 대면의 자리가 만들어져 더욱 교육가족이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전글 2023학년도 친구사랑 주간 운영
다음글 도박중독예방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