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사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행사갤러리에는 학교(학년)교육과정에 의한 행사에 관한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학부모와 함께하는 2학년 학부모 재능기부 수업 주간 운영(2학기)
작성자 박선옥 등록일 16.11.07 조회수 908
첨부파일
 2학년에서는 2학기에도 다양한 재능을 지닌 학부모에게 수업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교 교육에 대한 관심과 참여의 장을 마련하고 이를 통해 학생들의 흥미를 고취시키며 학부모와 함께 만들어가는 2학년 교육과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학부모와 함께 만들어가는 2학년 학부모 재능기부 주간을 운영하였다. 
 10월 31일부터 11월 4일까지 총 9분의 학부모가 참여한 이번 재능기부 수업에서는 가야금, 장구 등 우리 국악기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것은 물론 요가, 구기운동 등의 운동시간, 응급처치, 올바른 이닦기, 세균 관찰 및 손 씻기 등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기본 습관을 몸소 체험하였으며 플로리스트가 되어 꽃바구니 만들기, 간단한 계란빵 만들기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활동을 하였다. 
 재능기부에 참여해 준 학부모님들은 물론 학생들은 이구동성으로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이번 재능기부 주간 운영을 통해 학부모의 학교 교육에 대한 관심과 참여도가 더욱 높아졌고, 학부모가 직접 참여하는 교육과정을 만들 수 있었다.
이전글 전주 시장기 배구대회 참가(어머니 배구단)
다음글 2016 아나바다 장터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