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5호 2024 방과후학교 9~12월 수강생모집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8.22 | 조회수 | 143 | ||||||||||||||||||||||||||||||||||||||||||||||||||||||||||||||||||||||||||||||||||||||||||||||||||||||||||||||
배움의 장소를 가정과 사회로 옮겼던 여름방학이 끝나가고 다시 학교로 돌아오는 2학기의 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새 학기를 맞아 본교 방과후학교 9월~12월 신입생 모집을 안내해 드립니다. 새로운 부서와 능력 있는 강사들로 내실 있는 방과후학교 운영에 따뜻한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수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강 신청은 스마트폰이나 PC를 활용해 해당 URL(뒷면 기재)로 접속하여 신청해주시고, URL 및 수강 신청 안내는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등록기간 : 8.22(목) ~ 8.25.(일) 까지 URL로 접속하여 신청 [신청기한 엄수, 선착순이 아닙니다.] 2. 수업기간 : 9.1(금) ~ 12.30.(화) 3. 교 육 비 - 수강료 : 부서당 32,000원[바이올린부(35,000원), 요리부(16,000원/4주기준)] - 교재 및 재료비 : 교재는 프로그램 신청이 완료된 후에 강사가 별도로 안내하고 프로그램별로 개별 구입 또는 단체구입 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 교육청 방과후 운영비 지원 확대로 사교육비 부담 경감을 위해 9월과 10월 각 1/2 이상 수강한 수강생에 한해 10월 수강료를 일정분 지원할 계획. 이는 이번 수강 기간에 한하며, 향후 교육청 예산 지원 방침이나 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에 따라 변경되거나 미실시할 수 있음. (교재 및 재료비 미포함) 4. 교육비납부 : 매월 셋째 주부터 수강료 및 교재비를 징수할 예정이며, 징수 일자는 행정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수강신청방법 : 뒷면 URL 참조(희망 프로그램수강 신청시 OO부를 꼭 체크) 6. 프로그램 세부 운영계획 ※ 수강 신청 인원이 5명이 되지 않는 강좌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후 무단 장기 결석(3회 이상) 학생은 추후 방과후학교 신청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고 교재?재료비는 환불 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3학년 이상의 학생들 각 프로그램 수강신청은 2부부터 가능합니다. ※ 각 프로그램의 운영 등의 전반적인 사항은 학교 및 강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 반별 정원 초과 시 수강 시간 조정 및 추첨을 할 수 있습니다. (추첨은 각 부서별로 실시) (특이사항이 없는 한, 기존 참여 학생 우선 선정. 부서별로 상이할 수 있음.) - 수업 기간 중 중도 포기를 원하는 경우 반드시 방과후 선생님께 25일 이전에 말씀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 개인적인 이유로 결석 시에는 보강수업이 실시되지 않습니다. - 수업 시간이 겹치는 것으로 안내되어 있으나 각 선생님들께서 상의해서 중복되지 않도록 수업을 진행하오니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만약 학사일정 변경이 있을 시에는 수강 시간이 조정될 수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방과 후 수강료가 미납될 경우, 다음 달 방과후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2024년 8월 22일 전 주 서 신 초 등 학 교 장 방과후프로그램 시간표 및 신청은 뒷면참조 << 2024. 방과후프로그램 운영 요일 및 시간표 >> 방과후 프로그램 및 주요 운영 내용
※ 교육청 방과후 운영비 지원 확대로 인한 수강료 지원으로 10월 수강료는 개별적으로 상이할 수 있음 (앞장 3번 참고) ※ 신관 비상계단 공사로 인해 한자부 장소가 일부 기간 변경됩니다. (10월 중 공사 완료 예상) ※ 일부 부서는 정원 마감이 되어 일부 시간만 신청가능합니다. (구글신청폼에서 꼼곰히 읽어보시고 신청부탁드립니다.) 2. 프로그램 세부 운영시간
3. 수강 신청 안내 ※ 수강 신청은 휴대폰 또는 컴퓨터로 8.22(목) 16:00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시스템 오류 시 신청 가능 시간과 최대 30분 정도 오차가 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수강 신청 기간이 아닐 때도 위의 강사 연락처로 직접 개별 연락하셔서 수강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수강 기간 중 중도에 수강 취소를 원하실 경우, 방과후 선생님께 28일 이전에 말씀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4 전주영어체험학습센터 영어 방과후 프로그램 참가 안내(4학년-6학년) |
---|---|
다음글 | 2024년 하반기「방과후, 토요 학생교육」 참여학생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