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지원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365 자원봉사포털 접속 중단에 따른 학생 봉사활동 실적 연계 및 인정 방안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10.17 조회수 32
첨부파일

1365 자원봉사포털 접속 중단에 따른 학생 봉사활동 실적 연계 및 인정 방안을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정통신문을 참조 바랍니다.

 

적용 기간 : 1365 자원봉사포털 복구 시까지

(복구 시에는 기존의 실적 연계 방식으로 다시 전환될 예정입니다.)

봉사활동 절차

[학생]

[학교]

[학생]

[학교]

[학교]

봉사활동 실시 최소 3일 전까지 담임교사에게 봉사활동 계획서 제출

(양식은 담임선생님께 문의)

->

봉사활동

계획 승인

->

계획에

따른 실행 후 봉사활동 확인서 제출

(1주일 이내)

->

봉사활동 확인서 평가

->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학교교육과정 이외의 봉사활동 실시 후에는 봉사활동 확인서에 활동기관으로부터 활동 내용 을 확인받아 담임교사에게 확인서 제출

봉사활동 확인서에는 학생명, 학교명, 활동 시간, 활동 장소, 활동 내용 및 의견, 확인자의 성명, 전화번호 및 활동기관의 직인, 확인서 발급번호가 포함되어야 함

발급번호가 미기재되어 있거나 기록 내용이 부실할 경우에는 담임교사가 발급기관에 확인

봉사활동추진위원회의 검토를 거쳐 학교장의 결재를 득하여 인정여부 결정

다음글 제 16회 전북수학체험한마당 행사 참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