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선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새내기 마당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내가 만약 우리 도시의 시장이라면? 황태규
작성자 황*규 등록일 20.03.27 조회수 84
저는 현재 서울시의 거주하고 있습니다.제가 서울시에 살면서 보완할 점과 새로 시행할 점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보완할 점:버스정류장 표지판 설치 ? 수리,보완
서울시에는 많은 교통수단들이 다닙니다.택시,버스,지하철 등 서울 어디서나 볼 수 있습니다.저는 주로 버스를 이용합니다.제가 버스를 이용할때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버스정류장에 표지판이 없거나 표지판이 손상되어서 버스노선도를 이용을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겨울에는 가림막 같은 추위를 피할 공간이 없어 추위에 떨며 버스를 기다리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래서 저는 표지판이 없는 정류장에 LED표지판을 설치하고 외국인분들도 이용하기 쉽게 음성으로 버스도착시간과 버스에 대한 정보를 영어,중국어,일어로 알려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그리고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버스정류장에도 이 시스템을 도입하겠습니다.겨울에는 가림막을 설치해 버스를 기다릴때 따뜻하게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새로 시행할 점:커다란 규모의 공원만들기
현재 서울시에는 총7개의 넓은 공원이 있습니다.하늘공원,선유도공원,서울숲공원등이 있습니다.이 공원들은 서울시민들 뿐만 아니라 관광객,다른시에서 오신 시민분들께 좋은 휴식공간이 되어주고 있습니다.저는 이런 큰 규모의 공원을 광화문광장쪽에 만들고 싶습니다.왜냐하면 광화문공장은 많은 시민분이 다니고,많은 이동수단,건물들이 있기 때문입니다.이 공원을 만들면 자동차매연도 줄이고,시민들의 휴식공간도 될 수 있습니다.이 공원에는 음식물반입과 쓰레기반입을 금지하여 쾌적하고,깨끗한 환경을 만들것입니다.운동시설과 자전거도로들도 설치할것입니다.
이전글 4부문 내가 만약 우리 도시의 시장이라면? -양하영
다음글 식물일기 (11주차) - 김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