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선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공지사항
 

학생, 학부모님들께 알립니다. (다음주 학사일정관련 안내)
작성자 차*아 등록일 20.07.17 조회수 78

도교육청에 다음주 수업일 관련하여 질의했던 내용에 답변이 왔습니다.

1. 720일부터 정상적인 수업 운영을 해야 함.

2. 급식 부분은 대체식을 제공해서 해결하도록 함.

위의 내용을 토대로 교사회의를 진행하였고, 결론적으로 위의 내용을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 궁금해하실 대체식은 대체급식 업체 선정을 위해 717일 오후 1345분 긴급 학교운영위원회를 열어 상황을 설명드리고 업체선정과 관련하여 학교장 위임을 받아 현재 알아보고 있습니다. 학교 급식의 경험을 가지고 있고 HACCP 인증업체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7192학년, 3학년 정상 귀교

-720일부터 정상 수업 진행(2,3학년 등교수업, 1학년 원격수업)

-717일 재량휴업

신속하게 전달을 하려고 하니 여러 가지로 혼선을 드려서 죄송하고 최종 결정사항은 2,3학년 정상등교(1학년원격), 대체식사 제공임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학생들의 위생관리와 안전한 학교 생활을 위해 좀 더 세심하게 살피고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학생, 학부모님들의 너른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1학년 7월 20일~24일 수업 시간표
다음글 2학년 7월 13일~17일 수업 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