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진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2023-104호]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시행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3.09.08 조회수 82
첨부파일

최근 학교 현장에서 교육활동 침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전라북도교육청에서는 교권침해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조치로 학교 홈페이지(누리집)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배너설치하여 9월부터 이용하도록 하였으니,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 또는 학교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학교와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 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배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배너 사용

 - 사용 시작일: 2023. 9. 4.() ~

 - 배너 설치: 군산진포초등학교 홈페이지  https://school.jbedu.kr/jinpo

예약신청 순서

학교 홈페이지 접속 - ② 【학교소개】 - ③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 ④ 【글쓰기 바로가기】 - ⑤ 【본인확인】 - ⑥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 ⑦ 【민원상담 내용 작성 및 등록

이전글 [제2023-105호] 2023학년도 2학기 성장평가 계획 안내
다음글 [제 2023-103호] 2023학년도 6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일정 및 준비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