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여름방학 학생 급식비 납부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7.10 | 조회수 | 211 |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본교 재학 중인 귀 자녀의 각종 납부금 중 여름방학 학생 급식비가 스쿨뱅킹으로 자동 이체 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학부모님께서는 예금 잔액을 확인하시어 수납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급식일정: 2023. 7. 24.(월) ~ 2023. 8. 4.(금)
2. 징수대상: 여름방학 중 급식 신청자
3. 징수내역(방학 중 중식은 유상급식임.) (단위: 원)
4. 스쿨뱅킹 이체 예정일: 2023. 7. 19.(수) ~ 2023. 7. 26.(수)
5. 납부 방법: 스쿨뱅킹 계좌 이체(자동 이체)
6. 급식 신청 및 취소 가. 급식 신청 1) 급식 일수가 연속 5일 이상일 경우만 신청 가능 2) 매월 급식 개시 전 반별 담임교사가 희망/비희망 인원 파악, 식생활관 제출 ☞ 이후 신청 시 담임교사로부터 추가확인서를 받아 학생이 식생활관 직접 제출(급식 추가 신청 당일부터 급식 실시) 나. 급식 취소 1) 금월 15일 이전까지만 익월 1달분 취소 가능 2) (입원치료, 야간자율학습 불참 등으로) 미급식 일수가 연속 5일 이상일 경우만 취소 가능 ☞ 담임교사로부터 취소확인서를 받아 학생이 식생활관 직접 제출(등교 재개일 7일 이내에 급식 취소원을 식생활관으로 제출한 경우 에만 장기결석일수만큼의 급식비 반환) 3) 취소 전 기 납부한 금액은 일할 계산 및 반환(익월 첫째주) 4) 전출.휴학.퇴학 등 학적 변동이 있는 경우: 학적 변동이 있는 날부터 일할 계산
7. 기타 가. 세부 급식일정 확인: 학교 홈페이지-학교소식-학교급식-이달의 식단 참고 나. 조/석식·방학·공휴일(토·일요일)은 급식비 미지원 다. 관련 문의처: 행정실(급식비 이체 확인, ☏285-0213), 식생활관(급식 취소/추가 신청, ☏900-7856, 900-7928)
2023. 07. 10. 전주고등학교장 |
이전글 | 2023학년도 3학년 여름방학 방과후학습비 납부 안내 |
---|---|
다음글 | 2023년도 성인지 감수성 검사 안내 가정통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