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여름방학 방과후 학생 급식비 납부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7.05 | 조회수 | 390 |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본교 재학 중인 귀 자녀의 각종 납부금 중 여름방학 방과후 학생(3학년) 급식비가 스쿨뱅킹으로 자동 이체 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학부모님께서는 예금 잔액을 확인하시어 수납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급식일정: 2022. 7. 25.(월) ~ 2022. 8. 5.(금) 2. 징수대상: 3학년 재학생 중 여름방학 방과후 신청자 3. 징수내역(방학 중 중식은 유상급식임.) (단위: 원)
4. 스쿨뱅킹 이체 예정일: 2022. 7. 11.(월) ~ 2022. 7. 25.(월) 5. 납부 방법: 스쿨뱅킹 계좌 이체(자동 이체) 6. 급식 신청 및 취소 가. 급식 신청 1) 급식 일수가 연속 5일 이상일 경우만 신청 가능 2) 매월 급식 개시 전 반별 담임교사가 희망/비희망 인원 파악, 식생활관 제출 ☞ 이후 신청 시 담임교사에게 추가확인서를 받아 학생이 식생활관 직접 제출(식사 시작일부터 14일 전까지 사전 통보 必) 나. 급식 취소 1) (입원치료, 야간자율학습 불참 등으로) 미급식 일수가 연속 5일 이상일 경우만 취소 가능 ☞ 담임교사로부터 취소확인서를 받아 학생이 식생활관 직접 제출(사유 발생일부터 14일 전까지 사전 통보 必) 2) 취소 전 기 납부한 금액은 일할 계산 및 반환(익월 첫째주) 3) 전출.휴학.퇴학 등 학적 변동이 있는 경우: 학적 변동이 있는 날부터 일할 계산 7. 기타 가. 세부 급식일정 확인: 학교 홈페이지-학교소식-학교급식-이달의 식단 참고 나. 조/석식·방학·공휴일(토·일요일)은 급식비 미지원 다. 관련 문의처: 행정실(☏063-285-0213)
2022. 7. 4.
전주고등학교장 |
이전글 | 코로나19 대비 안전한 여름방학 보내기 6대 행동수칙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7월 학기 중 학생 급식비 납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