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겨울방학 및 봄방학 방과후학습비 납부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2.27 | 조회수 | 586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귀하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본교 재학 중인 귀 자녀의 각종 납부금 중 아래 항목이 스쿨뱅킹에 의하여 자동이체 될 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학부모님께서는 예금 잔액을 확인하시어 수납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납부고지 내역: 2021학년도 겨울·봄방학 방과후학습비 2. 방과후학습기간: 겨울방학-2021.12.27.~2022.1.14. 봄방학-2022.2.7.~2022.2.18.
2. 고지사유: 2021학년도 겨울방학, 봄방학 방과후학습 실시 3. 납부방법: 스쿨뱅킹 계좌 이체 4. 스쿨뱅킹 이체 예정일: 2022. 1. 3.(월) ~ 2022. 1. 14.(금) 5. 기타사항 가. 모든 수납금은 현금 분실등의 사유로 학교에서 직접수납 받지 않습니다. 나. 스쿨뱅킹통장에서 자동이체시 반드시 납부금액이 통장잔액으로 남아 있어야 하며 잔액이 10원이라도 부족시 이체되지 않습니다. 다. 자동이체 계좌번호 변경시 에는 행정실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6. 문의전화 : 행정실 ☎) 063-285-0213 2021. 12. 27. 전 주 고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22년도 백신접종 신규 대상자 접종 계획 안내 가정통신문 |
---|---|
다음글 | 소아청소년 백신 개별접종 관련 및 3차 접종 간격 단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