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12월 학기중 학생 급식비 납부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11.29 조회수 272
첨부파일

2021학년도 12월 학기중 학생 급식비 납부 안내

1. 급식기간: 2021. 12. 1. ~ 2021. 12. 17.

2. 납부내역

구 분

12월 학기중 급식비

1학년

2학년

급식단가

()

급식일수

()

합계

()

급식단가

()

급식일수

()

합계

()

일반학생

저녁

3,800

9

34,200

3,800

9

34,200

9

34,200

9

34,200

기숙사생

아침

3,800

13

49,400

3,800

13

49,400

점심

(,공휴일)

3,800

0

0

3,800

0

0

저녁

3,800

11

41,800

3,800

11

41,800

24

91,200

24

91,200

3. 이체예정일: 2021. 12. 1.() ~ 2021. 12. 17.()

4. 이체방법: 스쿨뱅킹 계좌 이체

5. 급식일정: 전주고등학교 홈페이지/학교소식/학교급식/이달의 식단 참조

6. 공지사항: 관련문의(063-285-0213)

- 2018학년도부터 학기중 점심은 무상급식을 실시하며, 조식 . 석식·방학·공휴일(·일요일)

에는 급식비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7. 급식 신청 및 취소 방법

- 희망은 매월 급식 개시 전 학생이 직접 신청합니다.

- 전출.휴학.퇴학 등 학적변동 학생의 급식비는 학적변동이 있는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반환하고,

외부위탁교육.입원치료 등으로 인하여 5일 이상 연속하여 취식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

학생이 이를 사전에 통보(담임교사의 확인서 첨부)하면 일할 계산하여 급식비를 반환합니다.

- 급식 입찰이 전월 15일 이전에 완료되므로 급식을 신청한 학생이 입찰 해당 월의 급식을 취소

하는 것은 불가하나, 야간자율학습 불참 등 취식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전에 담임교사의 확인서를 첨부하여 취소한 건에 한하여 해당 월말에 일할 계산하여 반환합니다.

2021. 11. 29.

 

 전주고등학교장

 

이전글 코로나19 대응 자연환기 및 면역력 강화 관련 가정통신문
다음글 소아청소년(12~17세) 코로나19 예방접종 추가 사전예약 실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