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겨울방학 방과후 학생 급식비 납부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2.13 | 조회수 | 772 |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 겨울방학 방과후 학생 급식비 납부 안내 1. 급식기간: 2021. 12. 27. ~ 2022. 1. 14. 2. 납부내역
3. 이체예정일: 2021. 12. 20.(월) ~ 2021. 12. 31.(금) 4. 이체방법: 스쿨뱅킹 계좌 이체 5. 급식일정: 전주고등학교 홈페이지/학교소식/학교급식/이달의 식단 참조 6. 공지사항: 관련문의(☏ 063-285-0213) - 2018학년도부터 학기중 점심은 무상급식을 실시하며, 조식 . 석식·방학·공휴일(토·일요일) 에는 급식비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7. 급식 신청 및 취소 방법 - 희망은 매월 급식 개시 전 학생이 직접 신청합니다. - 전출.휴학.퇴학 등 학적변동 학생의 급식비는 학적변동이 있는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반환하고, 외부위탁교육.입원치료 등으로 인하여 5일 이상 연속하여 취식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 학생이 이를 사전에 통보(담임교사의 확인서 첨부)하면 일할 계산하여 급식비를 반환합니다. - 급식 입찰이 전월 15일 이전에 완료되므로 급식을 신청한 학생이 입찰 해당 월의 급식을 취소 하는 것은 불가하나, 야간자율학습 불참 등 취식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전에 담임교사의 확인서를 첨부하여 취소한 건에 한하여 해당 월말에 일할 계산하여 반환합니다. 2021. 12. 13. 전주고등학교장
|
이전글 | 2022학년도 학년별 교과서 목록 |
---|---|
다음글 | 2022학년도 전주고등학교 매점 사용·수익허가 사전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