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제교사(전일제 강사) 모십니다. 2022학년도 전주서천초등학교에 근무할 기간제교사를 다음과 같이 모십니다. 1. 채용과목 및 응모 자격 채용과목 | 채용인원 | 응모자격 | 비고 | 초등교과 | 1명 | - 공고에 따라 인력풀 관련내용 등을 응모 자격란에 작성하여 사용하시기 바람 | 2학년 담임 |
2. 근무조건 ? 임용권자 : 전주서천초등학교장 ? 계약기간 : 2022. 3. 21. ~ 2022. 3. 24.(4일간) ? 보수 : 「공무원보수규정」제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 지급(계약기간 내 고정급) ? 근무시간 : 1일 8시간 ? 복무 : 「전라북도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적용 및 「국가공무원 복무규정」등 준용 (필수) 3. 채용의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 ?「국가공무원법」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법」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 임용령」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사립학교법」제54조의3 제5항 해당하는 사람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아동복지법」제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 정년퇴직교원 및 명예퇴직교원(단, 1차, 2차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어 교육청으로부터 채용 승인을 받은 경우는 예외) ?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
4. 전형방법: 1달 이내로 면접만 실시함.(비대면 가능) 5. 제출서류: 1달 이내로 합격자와 동일 6.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1달 이내로 면접만 실시(비대면 가능) 7. 합격자 발표: 1달 이내로 면접 후 즉시 통보(비대면 가능) 8. 합격자 제출서류 ? 교원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 1부.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사본 1부.(원본지참) ?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 초본 1부. ?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및 성범죄·아동학대 전력조회 동의서 1부.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유효기간 1년 이내) 1부. 9. 유의사항 ? 신규임용대기자 또는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자는 우선 임용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최종합격자 외 모든 지원자는 채용서류 원본을 반환요청할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서천초등학교 교감(☎010-6636-738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7]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연락처(휴대전화 등) | | 본인은 전주서천초등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와 전주서천초등학교의 취업(예정)자 또는 노무 제공(예정)자로서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4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 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신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
[붙임8]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1. 이용기관 명칭 : 전주서천초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결격사유 유무 조회(기간제교사 채용)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 행정정보명 | 연번 | 행정정보명 | 1 | 결격사유 유무 조회 | 2 | 범죄경력 유무 조회 |
※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 ?주민등록 □여권 □외국인등록 □운전면허) 번호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 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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