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년 8월 일반학생 및 기숙사생(급식비 및 신청기간) 안내문
작성자 *** 등록일 25.07.10 조회수 237

8월 학생급식 안내문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가정에 건강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우리 학교 급식은 학생들이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영양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아 래 -

대 상 : 1,2,3학년(1,2,3학년 기숙사생 제외)

급식기간 : 202581~ 2025829일까지(방학중 보충수업기간 포함)

급식신청기간 : 2025710() 오후 16~ 714() 오전 09시까지

납부기일 : 추후공지(안내문자)

납부방법 : 스쿨뱅킹 통장 자동이체 및 신용카드 결재

학 년

내 용

합 계

최 대 징수금액

비 고

1학년

중식

14X4,610

무상지원

70,000

86: 2학년 방과후학교 종료

88: 3학년 방과후학교 종료

811: 개학

815: 광복절

석식

14X5,000

70,000

2학년

중식

14X4,610

무상지원

90,000

석식

14X5,000

70,000

방학중식

4X5,000

20,000

3학년

중식

14X4,610

무상지원

100,000

석식

14X5,000

70,000

방학중식

6X5,000

30,000

<공지사항>

1.20258월 급식신청은 리로스쿨 (알림신청> 급식신청>8월일반학생급식신청)에서

“8월 학기중“8월방학보충수업 급식신청으로 각각 신청합니다.

2, 중식은 일괄신청입니다.(중식은 화면에 없음)

3. 석식방학보충수업 중식은 로그인 후 노란색으로 표시된 부분에서 급식을 이용 할 날짜에 체크 (”V”체크!!)하면 됩니다. 급식신청 기간 이후엔 수정이 절대 불가하며 환불 처리 또한 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질병 등 5일 이상 미급식일 경우에 담임선생님의 미급식 확인서를 제출 시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중식 지원금은 학기 중에만 지원되며 방학 중에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급식비 2회 이상 미납 시 급식이 제한되오니 미납되지 않도록 학부모님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문의전화 : 식생활관 239-3092

2025710

전 일 고 등 학 교 장(직인생략)

 

 

 

 

8월 기숙사생 급식비 안내

안녕하십니까?

변함없이 학교급식에 관심을 가져 주신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항상 학생들에게 균형있고 위생적인 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급식기간 : 202581~ 2025829일까지(방학 보충수업 포함)

납부기일 : 추후공지(안내문자)

납부방법 : 스쿨뱅킹통장 자동이체 및 신용카드 결재

학 년

제공식

식 수

단 가()

금 액()

합계금액

비 고

1학년

조식

14

6,000

84,000

154,000

86: 2학년 방과후학교 종료

88: 3학년 방과후학교 종료

811: 개학

815: 광복절

중식

14

무상지원

무상지원

석식

14

5,000

70,000

2학년

조식

18

6,000

108,000

210,000

중식

14

무상지원

무상지원

석식

14

5,000

70,000

방학중식

4

5,000

20,000

방학석식

2

6,000

12,000

3학년

조식

20

6,000

120,000

244,000

중식

14

무상지원

무상지원

석식

14

5,000

70,000

방학중식

6

5,000

30,000

방학석식

4

6,000

24,000

급식비

협조사항 :

. 20258월 급식신청은 리로스쿨 (알림신청> 급식신청>8월기숙사급식신청)에서

“8월 학기중“8월방학보충수업 급식신청으로 각각 신청합니다.

, “조식방학보충수업 석식은 일괄신청 및 징수이고 중식은 일괄신청입니다.

. 석식방학보충수업 중식은 리로스쿨 로그인 후 노란색으로 표시된 부분에서 급 식을 이용 할 날짜에 체크(”V”체크!!)하면 됩니다.

. 석식 신청 기간 : 2025710() 오후 16~ 714() 오전 09시까지

. 급식비가 자동이체 및 신용카드 결재 되오니, 통장 잔액 부족으로 미납되지 않도록 학부모님의 많은 협조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문의전화 : 식생활관 239-3092

2025710

전 일 고 등 학 교 장(직인생략)


 


이전글 전주교육지원청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설문조사
다음글 7월 가족 독서 특강-우리, 책으로 수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