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년 1~2월 일반학생 및 기숙사생 (급식비 및 수정기간) 안내문
작성자 *** 등록일 24.12.17 조회수 66

1~2월 학생급식 안내문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가정에 건강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우리 학교 급식은 학생들이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영양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아 래 -

대상 : 1,2,3학년(1,2학년 기숙사생 제외)

급식기간 : 2025102~ 2025221일까지

급식수정기간 : 20241213() 16~ 1218() 09시까지

납부기일 : 추후공지(안내문자)

납부방법 : 스쿨뱅킹 통장 자동이체 및 신용카드 결재

학 년

내 용

합 계

최 대 징수금액

비 고

1학년

중식

9X4,500

무상지원

85,000

16~10: 석식없음

110: 겨울방학식

120~124: 보충수업 기간

23: 개학

24: 종업식

25: 졸업식

210~221:

보충수업 기간

석식

2X5,000

10,000

방학보충

수업중식

15X5,000

75,000

2학년

중식

9X4,500

무상지원

85,000

석식

2X5,000

10,000

방학보충

수업중식

15X5,000

75,000

3학년

중식

9X4,500

무상지원

<공지사항>

1~2월 급식 신청은 석식방학보충수업중식이 전교생 일괄로 신청이 됩니다. 중식은 무상지원이며, 석식방학보충수업 중식을 신청하지 않는 학생은 수정 기간 내에 수정(”V”체크 해제!!)을 반드시 완료해야 합니다. 급식수정 기간 이후엔 수정이 절대 불가하며 환불 처리 또한 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질병 등 5일 이상 미급식일 경우에 담임선생님의 미급식 확인서를 제출 시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급식 수정 시 아이디는 본인 학번 5자리이며 비밀번호는 1학년 9999, 2학년 7788, 3학년 1234로 지정되어 있습니다(비번 변경 금지)

온라인 급식 신청 하는 방법은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중식 지원금 4,500원은 학기 중에만 지원되며 방학 중에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급식비 2회 이상 미납 시 급식이 제한되오니 미납되지 않도록 학부모님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문의전화 : 식생활관 239-3092

20241217

전 일 고 등 학 교 장(직인생략)

 

 

 

1~2월 기숙사생 급식비 안내

안녕하십니까?

변함없이 학교급식에 관심을 가져 주신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항상 학생들에게 균형있고 위생적인 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급식기간 : 2025102~ 2025221일까지

납부기일 : 추후공지(안내문자)

납부방법 : 스쿨뱅킹통장 자동이체 및 신용카드 결재

학 년

제공식

식 수

단 가()

금 액()

합계금액

비 고

1학년

조식

24

6,000

144,000

321,000

18: 미르제(석식없음)

110: 겨울방학식

120~124: 보충수업 기간

23: 개학

24: 종업식

25: 졸업식

210~221:

보충수업 기간

중식

9

4,500

무상지원

석식

6

5,000

30,000

방학보충

수업중식

15

5,000

75,000

방학보충

수업석식

12

6,000

72,000

2학년

조식

24

6,000

144,000

321,000

중식

9

4,500

무상지원

석식

6

5,000

30,000

방학보충

수업중식

15

5,000

75,000

방학보충

수업석식

12

6,000

72,000

급식비

협조사항 :

. 조식방학보충수업 석식은 일괄신청 및 징수입니다.(수정불가)

. “석식방학보충수업 중식은 일괄신청되어 있으니, ”석식방학보충수업 중식을 신청하지 않는 학생은 수정 기간 내에 수정(”V”체크 해제!!)을 반드시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석식 수정기간 : 20241213() 16~ 1218() 09시까지

. 급식비가 자동이체 및 신용카드 결재 되오니, 통장 잔액 부족으로 미납되지 않도록 학부모님의 많은 협조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문의전화 : 식생활관 239-3092

20241217

전 일 고 등 학 교 장(직인생략)


 

 

 

 

 

 

 

 

 

 


이전글 2024 학교폭력 예방교육 연수 실시(학부모)
다음글 AI 디지털 교과서 인식 조사를 위한 설문조사 안내